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녀와 순정남 46회 줄거리와 재방송, 시청률 47회 예고

by %$%@#$!@$@! 2024. 9. 9.

 

지현우 배우는 작품 보는 눈에 좋은 건가요? 하는 작품마다 시청률 높게 나오는데요. 미녀와 순정남도 요즘 같은 OTT시대에 20% 넘게 나오는 거 보면 연기도 연기지만 정말 행복할 거 같네요. 50부작으로 준비된 미녀와 순정남이 이제 4회만 남아 있는데요. 46회 줄거리와 시청률 47회 예고에 대해 알아봅시다.

 

미녀와 순정남
미녀와 순정남

 

 

미녀와 순정남 46회 재방송 보러 가기

 

미녀와 순정남 46회 줄거리


 

미녀와 순정남 46회 시청률은 19.8%가 나왔는데요. 결말에 다가갈수록 흥미진진한 미녀와 순정남 46회는 줄거리는 결혼식장에 기자들이 등장한걸 이상하게 여긴 수연은 공진택에게 무언가 이상하다는 말을 전하게 됩니다. 

 

기자회견까지 하며 스폰 사실을 밝히지만 사람들의 시선을 한 번에 돌리지 못해 도라는 괴로워합니다. 하필 그 타깃이 필승이에게 돌아가 또다시 주인공 커플이 힘들어하는데요.

 

 

 

양자 이야기도 다시없었던 일로 돌아가고 회사에 사표까지 내며 수습을 하려고 하지만 집 앞에 기자들이 진을 치고 동네 아줌마들은 주변에서 수군거려 힘든 날을 보내게 됩니다.

 

도라를 향한 악의적인 루머와 비난이 끊이지 않자, 고필승은 더 이상 참지 않고 정면으로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게 되는데요.

 

필리핀에서 도라에게 누명을 씌운 황정식이 아픈 어머니를 간병하기 위해 한국에 온 것을 알게 되는데요. 겨우 황정식을 설득해 기자회견을 통해 오해를 풀게 됩니다.

 

 

 

 

아직 필승이 엄마의 화는 풀어지지 않았지만 점차 조금씩 수습이 되어가고 공진단은 진짜 아버지의 정체를 알아차리게 되는데요. 

 

다음 주 47회가 더욱 궁금해지네요.

 

 

미녀와 순정남 47회 예고